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니가 알려주는 방꾸미기 꿀팁: 국민 필수템 전신거울 추천편✔️
    방꾸미기를 도와줘! 2020. 6. 15. 18:07

    여러분~! 안녕하세요!

    다들 잘 지내시나요?

    혹시 저희 블로그 통해서 방 꾸미기 많은 도움이 되셨나요?!
    저는 요즘 이 방 꾸미기 콘텐츠 글을 쓰면서 방 꾸미기 욕심이 더 많아졌어요 ㅎㅎ!
    오늘은 자취방, 아니 모~든 집에 꼭 필요한 필수템!
    전신거울을 추천해 주려고해요 ~!
    저도 요즘 전신거울을 바꿔보고 싶어서 찾고 있었는데,
    제 주변의 지인이 블로그에 전신거울 추천글을 써봐도 좋을 거 같다고 추천을 해줘서
    오늘 어느 집을 가도 있는!!! 필수템!!!
    전신거울 추천해 주려고 합니다!!


    일단 저는 정~말 평범한 화이트 색 전신거울을 사용 중입니다!

    정말 평범하죠?
    사실 저는 전신 거울이 크기도 있는데 평범하니까 심심하더라고요ᅲ
    그래서 빈티지 느낌에 전신거울도 갖고 싶고, 옆에 화장 선반대를 두고 있어서 화장할 때 전신거울을 보고 하는데 LED가 달린 제품이나 수납형 제품을 갖고 싶더라고요ᅲᅲ

    그래서 저처럼 같은 고민하고 있는 동생들 있을까 봐 오늘 제가 전신거울을 종류별로 가져와봤습니다 ㅎㅎ


    일반 전신거울

    LED 전신거울

    수납형 전신거울

    이렇게 세 가지 종류로 바로 추천해 줄게요!
    (사진을 클릭하면 구매 사이트로 넘어갑니다.)





    일반 전신거울

    1. 베스트 리빙 애슐리 전신거울 3colors

    이 친구는 진짜 감성 넘치는 제품 중 하나에요!
    유튜버들 브이로그나 오늘의 집 리뷰 보면 진짜 국민템 ㅠㅠ 예쁜 카페에도 이 제품 놓더라고요..!
    제품 디자인도 원목결 그대로 드러나 있고, 회전도 가능하고 색상도 너무 잘 뽑혔어요!
    배송 와서 조립할 때도 쉬우니까 진짜 감성적인 아이템 찾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저도 너무 갖고 싶은 제품 중 하나에요 ㅎㅎ




    2. 레이디가구 맥시멈 전신거울/피팅거울 LED거울 (벽걸이형/거치대형)

    이 제품은 레이디 가구 제품이에요 ㅎㅎ!
    여기는 진짜 심플한 전신거울 디자인들을 모아놨어요!
    거치형, 별걸이형 다 있어서 내 방 디자인과 잘 어울리는 디자인, 가능한 디자인으로 사면 좋을 거 같아요!
    크기도 다양하고 선택의 폭이 넓어서 딱히 생각한 전신거울 디자인이 없다면 무난하게 레이디 가구 전신거울을 추천해요!!




    LED 전신거울

    1. 리샘 터치 LED 조명 전신거울 5colors


    이 친구는 리샘 제품입니다!
    깔끔하고 크기나 디자인이 다양한 제품이에요!
    저는 전신거울 보고 화장을 해서 특히 LED 전신거울이 갖고 싶었어요!
    저처럼 전신거울 보고 화장하는 분들은 LED 제품으로 사는 걸 추천해요!!
    약간 파우더룸 느낌도 나고 화장할 때 너무 편할 거 같아요!




    수납형 전신거울

    1. 원마인드 허니 LED조명 전신거울화장대 겸 행거 2colors

    진짜 이 제품은,,, 파워 수납&공간 활용 제품이에요..!
    진짜 보고 깜짝 놀랐어요!!
    우리 자취하는 동생들 공간이 괜찮다면 너무 추천해요!!
    집에서 수납공간 부족할 때 자주 있는데 진짜 이 제품 있으면 편리하게 수납하고 또 저 수납공간에 잡지나 조화 같은 거 놓으면 인테리어에도 너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2. 두닷 페이크 전신거울 행거 2colors

    이 제품은 깔끔한 전신거울 원하는 직장인분들 강추해요!
    뒤에 행거에 내일 출근할 때 입을 옷 걸어서 사용하고 수납공간에 가방이나 악세사리 두면 다음날 출근할 때 너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거 같아요!
    거울 뒤에 가려져 있어서 깔끔하고 너무 실용적인 제품 같습니다 ㅎㅎ




    3. 먼데이하우스 순수원목 H 전신거울 화장대 3colors


    4. 소피드메종 제제 접히는 전신거울 화장대 행거선반형 3colors

    이 위에 두 제품은 저처럼 전신거울을 보고 화장하는 분들을 위해서 강추해요! 진짜 편리할 거 같아요!
    옆에 따로 선반을 두고 있는데 이 제품이 있으면 따로 선반이 필요 없고 화장품이나 향수 수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을 거 같아요!
    전신거울 보고 화장하는 우리 동생들은 이 제품 강추!!





    오늘 이렇게 실속형으로 전신거울 추천을 해봤어요!

    저처럼 전신거울 뭐 구매할지 고민 중이거나 마음에 드는 제품이 있다면 기분전환으로 새로운 전신거울 제품 구매해봐요!
    전신거울이 생각보다 공간을 크게 사용해서 바꾸기만 해도 방 분위기가 정말 달라질듯해요 ㅎㅎ

    오늘 게시글이 전신거울 구매를 고민했던 동생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방꾸미기 콘텐츠로 찾아올게요~!!




    이 세상의 모든 동생들이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하는 그 날 까지!

    오늘 언니가 소개한 꿀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