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니가 알려주는 방꾸미기 꿀팁 : 여기가 집이야 카페야? 홈카페 용품 추천🍹
    방꾸미기를 도와줘! 2020. 6. 13. 17:23

    안녕하세요! 우리 동생들 모두 잘 지내셨나요?

    더운 주말이 또 돌아왔네요. 날씨가 조금이라도 시원해졌으면 좋겠어요!

    이렇게 더운 날, 밖에도 잘 나가지 못하고 집에서 심심하게 있다니 살짝 울적해지네요..😭

     

    그래서 집에서 조금 특별하게, 재밌게, 기분좋게!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무엇이 있을까 생각하고 있었죠.

     

    그러다 문득 더운 여름에 집에서 무엇인가 많이 마신다는 걸 깨달았어요. 저는 기본적으로 아이스커피나 시원한 음료들을 많이 마시더라구요. 집에서 음료한잔을 마시더라도 카페 감성을 살려서 마신다면?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오늘은 동생들과 함께, 집에서도 카페 기분을 만들어 줄 '홈 카페 용품'에 대해 알아보려고 해요!

    혹시 관심이 있었던 동생들은 게시글을 읽으면서 같이 구경해봐요!

    (이름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해요!)

     


     

    카페의 기본, 예쁜 잔

     

    [ 빈티지 유리잔 하나 ]

    사진출처 : 집꾸미기 상품페이지

     

     

     

    [ 빈티지 유리잔 둘 ]

    사진출처 : 집꾸미기 상품페이지

     

    음료를 마실 때, 카페 기분을 잘 살려주는 가장 큰 요인은 바로 컵 인것 같아요. 예쁘거나 독특한 잔을 보면 괜히 더 음료가 맛있어지는 것 같고, 아무것도 안했지만 왠지 직접 내린 커피 같은 느낌이 들고 그렇잖아요? 사실 저는 예쁜 컵이나, 식기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라서 집에서 음료를 타먹을 때도 최대한 감성넘치는 잔에다가 타먹곤 해요. (컵덕후들 소리질러!😆) 그런데 이번에 홈카페 글을 준비 하면서 여러가지 아이템들을 찾다가 이 제품을 보고.. 반해버렸습니다.. 라떼를 타먹어도.. 물을 따라마셔도 왠지 유럽느낌이 나는 컵이었기 때문이죠.. (코쓱) 너무 예뻐서 반해버린 컵.. 조만간 월급이 들어오면 구매해버릴거에요!

     


     

    음료에도 감성이 있지, 얼음 트레이

     

    [ 얼음 트레이 하나 ]

    사진출처 : 집꾸미기 상품페이지

     

     

     

    [ 얼음 트레이 둘 ]

    사진출처 : 오늘의 집 상품페이지

    여름에 절대절대 X100 없어서는 안될 용품은 바로 얼음이라고 생각해요. 더운 여름에서 잠시나마 탈출 시켜줄 수 있는 시원함을 주기 때문이죠! 차가운 음료를 마시면 금방 몸에서 열이 빠져나가는 걸 느낄 수 있잖아요? 그런데 이 얼음, 단순한 모양 말고 특별한 모양으로도 얼릴 수 있는 틀이 굉장히 많아요! 음료를 마실 때 여러가지 모양의 트레이를 활용해 얼음을 얼리면 감성이 한스푼 더 더해지는 느낌이 드는 것 같은데요. 이런 기분. 한번 집에서 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커다란 얼음 한개를 넣는 걸 좋아하는 편이라서 첫번째 제품을 꼭 구매해보고 싶은데요, 동생들은 어떤 모양의 트레이를 구매해보고 싶은가요?

     


     

    커피가는 길엔 디저트도 있지, 디저트 접시

     

    [ 디저트 접시 하나 ]

    사진출처 : 집꾸미기 상품페이지

     

     

     

    [ 디저트 접시 둘 ]

    사진출처 : 오늘의 집 상품페이지

    우리 동생들은 음료를 마실 때 디저트를 꼭 챙기는 편인가요? 저는 음료만 마시는 경우가 더 많은데, 가끔 디저트를 먹고 싶을 때는 빵을 같이 먹곤 하는데 그럴 때 또 그냥 반찬 접시나 집에 있는 접시들에 먹으면 또 느낌이 잘 안살잖아요? 앞에서도 말했듯이 저는 식기를 굉장히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예쁜 접시를 보면 또 눈이 그만....🤩 이렇게 되어버리곤 하는데 또 그런 카페감성 물씬 담긴 접시를 제가 찾아버렸어요... 이렇게 제 통장은 점점 텅텅 비어가고... 그치만 다 즐겁게 먹고 살자고 하는 건데 그쵸? ㅎㅡㅎ

     


     

    상상해보세요. 예쁜 컵에 특이한 얼음이 담긴 시원한 커피 한잔에 귀여운 접시에 담긴 달달한 케잌을 한입 먹는 상상... 생각만해도 감성 뿜뿜 넘치는 카페에 앉아 있는 느낌이 드는 것 같지 않나요? 밖의 카페를 돌아다니기는 쉽지 않지만, 집에서도 몇가지만 있으면 카페 감성을 낼 수 있답니다! 그럼 기분좋게 커피를 마시는 상상을 하면서 저는 이만 갈게요, 오늘 준비한 글도 여러분께 도움이 되었기를 바라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팁들을 잔뜩 들고 돌아올게요!

     

    이 세상의 모든 동생들이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하는 그날까지!

     

     

     

     

    오늘 언니가 소개한 꿀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