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니가 알려주는 생활 꿀팁: 자취생 필수템, 쿠팡에서 구매하자
    생활꿀팁을 알려줘! 2020. 6. 4. 21:53






    안녕하세요 동생 님들~

    오늘은 자취생들이라면 무조건 깔려 있을 쿠팡 앱에서 자취생 필수템들을 찾아보겠습니다 ㅎㅎ


    쿠팡의 장점은 바로 로켓배송, 대량이든 소량이든 본인이 원하는만큼 쉽게 살 수 있는 점, 다른 제품들 비교 등이 있는데요
    이런 장점들을 이용하여 구매해야 하는 필수템 몇 가지를 알아보도록 할게요












    1. 무선 청소기








    자취생들에게 가장 필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무선 청소기가 아닐까 싶은데요
    공간을 낭비하지도 않는 것은 물론 청소를 하기에도 간편해야 합니다
    이럴 때 필요한 것이 바로 무선 청소기죠!

    너무 큰 청소기보단 공간 효율이 좋은 작은 청소기, 그리고 부담되지 않는 가격으로 자취생들에겐 꼭 필요한 청소기가 아닐까 싶네요













    2. 발 매트






    규조토 발매트는 이미 많은 자취생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입니다.
    샤워 후 젖은 발바닥으로 방을 활보하다간 다칠 우려도 있는데요
    이럴 땐 보기에도 예쁘고 흡수력도 좋은 규조토 발매트 하나 장만해 보는 것이 어떨까요?










    3. 전기 모기채







    자취를 하다 보면 정말 많은 날벌레, 파리, 모기들을 만날 수 있습니다
    특히, 지금처럼 날이 더워지고 있는 요즘, 모기 예방도 하셔야 하잖아요

    그럴 때 전기 모기채가 있다면 정말 간편하게 벌레를 죽일 수 있죠
    눈에 잘 보이지 않고 잡기도 힘든 작은 벌레들을 아주 편리하게 잡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답니다!

















    4. 즉석식품





    자취생들에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즉석제품입니다!

    햇반, 컵밥, 통조림 등 정말 꼭 필요하고 비상 시를 대비하여 구매해 둬야 할 제품들이죠!
    통조림, 즉석 식품 등 미리 구비해두고 쌓아놔도 유통기한 걱정 없고 보관이 쉬운 제품들을 슈퍼에서 하나하나 사느니
    쿠팡에서 한 번에 구매하여 택배로 받으면 아주 좋겠죠~













    5. 식기 건조대








    주방에서 꼭 필요한 것 중 하나는 바로 식기 건조대입니다.
    설거지를 한 후 물기 있는 그릇들을 놔둬야 하는데 마땅한 식기 건조대를 찾기 힘들 때가 있죠
    그럴 땐 크기도 적당하고 실용성 있는 에스파스 식기 건조대는 어떨까요?
    크기도 적당하고 수저통도 분리되어 있으며 아래 쟁반도 물 빼기 편리하여 이미 많은 분들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이랍니다
    또한, 그릇을 놓을 수 있는 공간도 충분하다는 제일 큰 장점이 있죠 ㅎㅎ












    6. 얼룩약




    자취를 하다 보면 얼룩 진 옷에 참 난처해 질 때가 있습니다.
    세탁소까지 가기에 귀찮기도 하고 돈을 내고 가기엔 얼룩이 너무 조금이라 애매한 경우도 있고요
    그럴 때, 바로 이 얼룩약이 있으면 세탁소에 가지 않아도 집에서 쉽게 해결할 수 있답니다!
    휴대용으로도 판매하니 아주 편리하겠죠?












    이렇게 오늘은 쿠팡에서 자취 필수템을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소개한 제품들 외에도 다른 제품들이 있으니 가격을 비교해보고 여러분에게 더 맞는 제품을 고르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그럼 저는 새로운 생활 꿀팁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ㅎㅎ



    이 세상의 모든 동생들이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하는 그 날까지!







    오늘 언니가 소개한 꿀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부탁드려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