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니가 알려주는 방꾸미기 꿀팁 : 집순집돌이들을 위한 빈백 소파 추천편😪
    방꾸미기를 도와줘! 2020. 5. 16. 19: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이번 주도 잘 보내셨나요?

    이번 주는 날씨도 흐리고, 밖에 잘 나가지도 못해서 저는 방 안에서 뒹굴뒹굴 거리기만 했습니다 ㅎㅡㅎ

     

     

     

     

    우리 동생들은 휴일에 무엇을 하고 지내나요? 영화도 보고 책도 읽고, 학생분들은 과제나 숙제 등등 여러 가지 할 일들이 있을 거예요! 그렇지만, 책상에만 앉아있기엔 너무 속상한 내 휴일,,, 그래서 사실 저는 침대에 쏙 들어가서 할 일을 할 때도 있어요 ;D (우리 동생들은 어떻게 하나요?) 그렇지만 침대의 포근한 품에 계속 안겨있다 보면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아 지기 마련이에요.

     


     

    그래서 제가 오늘 또 한 가지 추천템 을 들고 왔어요!  바로바로 빈백 소파 입니다!

     

     

     

    내방 빈백 소파

     

    지금 사용 중인 빈백 소파는 공기를 채워서 쓰는 제품이에요! 부풀기 정도를 조절해서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

    푹신푹신해서 잠깐 쉬고 싶거나, 앉아서 일할 때  잘 사용하고 있는 소파랍니당!  

     

    빈백 소파의 가장 좋은 점은 침대랑 다른 편안함을 준다는 점인 것 같아요. 편안하게 앉은 자세를 받쳐주어서 책을 읽거나 노트북을 할 때 불편함 없이 앉아있을 수 있더라고요. 우리 동생들도 한번 사용해 봤으면 하는 마음에서 호다닥 소개하러 왔습니다!

     


     

    위에서 소개한 제품처럼 공기를 채워서 사용하는 제품도 있고, 솜이나 폼으로 채워진 빈백도 있어요.

    또 소파 형태로 되어있는 형태도 있지만 누울 수 있는 형태, 의자형태 등 모양도 엄청 다양해요!

    우리 동생들이 구매할 수 있도록 비교적 가격대가 낮은 제품 위주로 소개해줄 테니, 한번 둘러보는 건 어떨까요?

    (이름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해요!)

     

     

     

     

    1. 인텍스 에어 소파

     

    사진출처 : 위메프

     

    첫 번째는 앞서 언니가 사용하고 있는 빈백과 유사한 형태의 제품이에요! 걸터앉기 좋은 크기의 제품이기 때문에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어디든 편하게 이동시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인 것 같아요!

     

     

    2. 인텍스 에어 소파 + 발판

     

    사진출처 : 오늘의 집

     

    두 번째 제품도 앞서 소개되었던 빈백 소파와 같은 형태라고 봐도 될 것 같은데요, 공기량을 조절해 도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컵홀더까지 있어서 더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한 아이템인 것 같아요:)

     

     

    3. 럭키색 1인용 패브릭 빈백 소파 발스툴 발 받침대

     

     

     

    세 번째는 패브릭 재질의 빈백 소파입니다! EPP 소재를 사용해서 더 푹신한 감이 있고, 조금 더 포근한 느낌을 줘요. 그리고 이건 조금 크기가 큰 빈백이라서 눕거나 오래 있어도 편안하니까 긴 시간 사용하고 싶은 동생들은 이 제품을 눈여겨봐도 좋을 것 같네요! ;)

     


     

    오늘은 동생들을 위한 빈백 소파! 추천 편이었어요. 집에 오랫동안 머물러야 하는 상황이다 보니 많은 동생분들이 집에서 심심한 시간을 보내고 있을 것 같아요. 그래도 집안에서 어떻게 시간을 더 유익하고 재미있고 편안하게 보낼 수 있을지 고민하면서 이 시간을 함께 잘 견뎌내어 봐요! 저희도 동생들을 위한 좋은 꿀팁을 위해 더욱 노력할게요!

     

     

    그럼 저희는 몸 건강히, 또 다른 방 꾸미기 콘텐츠에서 만나요!

     

    이 세상의 모든 동생들이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하는 그 날까지!

     

     

     

    오늘 언니가 소개한 꿀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과 댓글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