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니가 알려주는 방꾸미기 꿀팁 : 언니의 내돈내산 아이템은 무엇일까?!
    방꾸미기를 도와줘! 2020. 5. 9. 18:09

    오늘은 비가 오는 날이네요. 나가긴 싫고 집에만 콕! 박혀있고 싶은 날인데요,

    방에서 뒹굴뒹굴거리다 보니 눈을 즐겁게 해주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눈에 들어오더라구요.

    그래서 우리 동생들에게 소개해주고자 이렇게 블로그로 달려와버렸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내방을 더 즐겁게 해주는 내돈내산! 아이템 3가지를 소개해줄게요 ;)

     


     

    1. 무민 북엔드

     

     

     

     

     

    저는 평소에 책을 많이 읽지..는 않아요(ㅎㅡㅎ) 그치만 책을 사모으는 것을 좋아하는 바람에 방에 책이 엄청 많아요. 그렇다보니 읽는 책 안읽는 책을 구분해서 두는데 아무렇게나 막 두니까 책이 흐트러지고 떨어지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 생각하다가 북엔드를 이용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다이소를 들렸더니 마침 귀여운 무민 북엔드가 있어서 바로 GET- 해버렸답니당! 북엔드의 가장 좋은 점은 책을 많이 꽂아두던 적게 꽂아두던 흐트러지지 않게 모양을 잡아준다는 것인데요, 보고 싶을 때마다 꺼내보기도 쉬워서 평소보다 책을 더 많이 보게되더라구요! (기분탓일 수도 있어요 그치만 느낌이라도 느껴지는게 어디에요 그쵸? ;)  괜히 책이 더 재밌을 것 같고 더 기분 좋게 해주는 북엔드! 모양이나 크기도 엄청 다양하니까 원하는 동생들은 한번 찾아봐도 좋을 것 같아요!

     

     


    2. 오렌지자스민 화분

     

     

     

     

     

     

    식물도 원래 잘 키우는 사람이 아닌데, 올해는 많은 걸 도전해자는 마음으로 식물을 사서 키우고 있어요. 카카오선물하기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화분을 팔고 있길래 오호! 하면서 바로 구매버튼을 눌러버렸습니다. 오렌지 자스민이라는 식물을 키우고 있는데 꽃도 피고 열매도 난다고 해요. 꽃향기가 정말 좋아서 보고 있으면 하루종일 기분이 좋아지는 화분이었어요. (꽃가루가 방안에 날아다니긴 해서 하루에도 여러번 청소했던 기억이 있긴 하지만..! 알레르기 있는 분은 다른 화분 구매하기!) 책상이 창가쪽에 있어서 올려두고 키우는데 식물이 키우는 맛이 있더라구요! 혹시 무엇인가를 키우기를 희망하시는 동생들은 저렴한 가격에 많이 팔고 있으니 화분을 하나 들여와보세요! (다른 언니가 쓴 방꾸미기 식물편 글을 확인해서 구매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3. 턴테이블 (FEAT. 패닉버튼)

     

     

     

     

     

    마지막으로 소개할 것은 바로 턴테이블이에요! 우리 동생들은 음악을 어떤 것을 이용해서 듣나요? 저는 음악을 3000만큼 사랑해서, 정말 여러가지 방식으로 노래를 듣곤 해요. 그중에서 제가 정말 아끼는 이 턴테이블을 소개할게요! 저는 텀블벅에서 돈패닉 서울이라는 프로젝트에 후원하고 이 턴테이블을 받게되었어요. 일반 스피커나 휴대폰으로 듣는 것과 100퍼센트 다르다고 말할 수는 없지만 투박하게 나오는 소리나 음질이 꽤 매력적이랍니다! 정말 큰맘먹고 산 제품이라서 치킨이며 커피며 안사먹을 각오하고 알바비를 아끼고 아껴서 구매한 제품이라 더 마음이 큰 것 같아요. 인터넷에서도 저렴한 상품들을 판매하고 있으니 관심있는 동생들은 한번 찾아보세요! 새로운 느낌으로 음악을 즐길 수 있을 거에요! :)

     

     


     

    오늘은 내돈내산 방꾸미기 소품들을 소개해봤어요. 우리 동생들도 언니들이 소개한 제품이나 팁들을 참고해서 방을 꾸며보세요! 내방이 이렇게나 새로웠다니..! 하는 느낌을 받을 수 있을거에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팁들을 잔뜩 들고 돌아올게요!

     

    이 세상의 모든 동생들이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하는 그날까지!

     

     

     

     

     

     

    오늘 언니가 소개한 꿀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