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꿀팁을 알려줘!

언니가 알려주는 요리 꿀 팁 : ☆닭가슴살로 만드는 매콤 치즈불닭 ☆

슬기로운 언니들 2020. 6. 30. 14:43

 

안녕하세요~~!

오늘의 요리는 치즈불닭입니다 :)

 

오랜만에 매콤한 게 너무 먹고 싶었는데

집에 닭가슴살이 있길래

치즈불닭을 만들어봤습니당

^^

 

그럼 빠르게 레시피를 시작해볼게요!ㅎㅎ

 

 

 

 


재료

 

닭가슴살 1개

양파 반개

양배추 조금

모짜렐라 치즈 1개

 

(숟가락 1 기준)

고춧가루 3

설탕 2

간장 1

다진 마늘 1

고추장 2

 

 

 

 

 

 

1. 닭가슴살과 양파, 양배추를 썰어줍니다

 

저는 양파랑 양배추를 이미 썰어놨기 때문에

닭가슴살만 한입 크기로 썰어줬어요 :)

 

 

 

 

 

 

 

2. 모든 양념을 넣고 섞어줍니다

 

 

 

 

 

 

 

 

3. 프라이팬에 닭가슴살, 양념, 야채를 모두 넣고 볶아줍니다

 

 

 

 

저는 볶으면서 중간중간

물을 넣어줬어요

ㅎㅎㅎㅎ

 

 

물을 넣고 볶으면서

국물이 조금 생기게 해주세요~~~

 

 

 

 

 

 

 

4. 완성된 요리를 접시에 옮겨 담고 위에 치즈를 뿌려줍니다

 

 

이 상태 그대로 전자레인지에

2분정도 데워줬습니다

 

데우는 시간은

치즈 양에 따라 조절해주세요~~~

 

 

치즈가 다 녹으면

완성

 

 

 

치즈를 많이 넣었더니

치즈산처럼 보이네요...ㅎㅎㅎㅎ

 

 

 

궁금해서 한입먹어봤는데....

너무 맛있습니다....

(감동ㅠ)

 

 

그럼 전 여기까지 오늘의 레시피를 마치겠습니당

 

간단하게 밥 반찬으로 먹어도 되고

안주로 활용하기 좋은

★매콤 치즈불닭

 

 

여러분도 꼭 도전해보시길 바랍니다~~

맛있게 해드세요 :)

 

강.추

 

 

 

 

그럼 저는 앞으로도

더 유용하고 맛있는 요리 꿀 팁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동생들이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하는 그날까지!

오늘 언니가 소개한 꿀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