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꿀팁을 알려줘!

언니가 알려주는 생활 꿀팁 : 옷장 수납 공간 확보 꿀템

슬기로운 언니들 2020. 6. 18. 21:19








안녕하세요 동생 님들~

어느새 벌써 여름 날씨가 찾아왔습니다!
이미 여름 옷을 꺼내신 분들이 많겠죠!

근데, 우리가 해야 할 일이 하나 남았습니다.
바로 겨울 옷 정리하기 ㅠㅠ





자취생들에게 제일 곤란한 일이 아마 정리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 중에서도 안 입는 계절 옷 정리가 정말 힘듭니다.

안 입는 옷들을 정리 하기 위해 꼭 해야 하는 일은 바로


효율적인 옷 수납 공간 확보하기!








그래서 여러분들을 위해 수납 공간을 확보할 수 있는 꿀템들을 모아왔습니다 ㅎㅎ
지금부터 살펴볼까요?












1. 클로젯 옷걸이


출처 : 다락방닷컴





행거에 공간이 부족하시다 하는 분들 주목!
행거에 공간이 부족해 옷걸이가 들어갈 공간도 없고
행거 위에 옷을 쌓아두거나 다른 곳에 방치하신 동생 분들 있나요?
그럴 때는 이 클로젯 옷걸이를 사용하시면 된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구멍에 옷걸이를 건 후, 반대쪽 고리를 아래로 내리면 끝!





출처: 다락방닷컴



바로 이런 모습이 되는데요, 이렇게 되면 행거에 공간이 더 생기고 다른 옷들을 더 걸 수 있겠죠?



제품 구매 링크 : http://m.darak-bang.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343&cate_no=47&display_group=1

즐거운 공간 다락방닷컴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곳, 홈쇼핑 제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아이디어상품 전문 사이트

xn--2j1b60gswe.com




















2. 틈새 옷걸이






출처 : 다락방닷컴




이번에는 특별한 옷걸이입니다!
평소 스카프나 벨트같이 어디에 걸기도 애매하고 그렇다고 다른 곳에 놓자니 어디다가 까먹었는지 잃어버리고
또 마땅히 놓을 곳이 없어서 대충 옷걸이에 걸어두신 분들 계신가요?

그럴 땐 이 “매직포켓행거”로 정리하세요
주머니 안에 뭐가 들었는지 알 수도 있고, 공간확보도 되고 그리고 그 위에 자켓이나 코트 등을 걸 수도 있답니다!

액세서리 잡화를 수납할 수 있는 아주 효율적인 옷걸이죠 ㅎㅎ




제품 구매 링크 : http://m.darak-bang.com/product/detail.html?product_no=213&cate_no=79&display_group=1

즐거운 공간 다락방닷컴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곳, 홈쇼핑 제품, 생활용품, 건강식품, 아이디어상품 전문 사이트

xn--2j1b60gswe.com

















3. 부직포 정리함



출처 : 한샘



계절이 바뀌어서 안 입는 옷을 정리할 때는 부직포 정리함이 정말 좋습니다.
부피가 늘어나는 부직포 정리함일수록 더 많은 옷을 넣을 수 있기 때문이죠!

공간이 한정되어 있는 플라스틱 형의 정리함은 가끔 공간이 부족해 옷을 다 넣지 못하는 경우가 생기거든요 ㅠㅠ
자신의 옷에 용량에 맞게 사이즈를 고려해 부직포 정리함을 마련하면 더 깔끔하게 옷을 보관할 수 있겠죠?






제품 구매 링크 : http://mall.hanssem.com/m/mgoods/goodsDetailMall.do?gdsNo=247487

[올리빙] 1+1 크로스 이불정리함,리빙박스 모음전 - 한샘몰

[올리빙] 1+1 크로스 이불정리함,리빙박스 모음전

mall.hanssem.com





















4. 와이어 도어훅 옷걸이

출처 : 한샘




에코백, 모자 등 놓을 공간이 마땅치 않은 경우가 있어 바닥에 가방을 방치하거나
작은 캐비넷 등에 넣어놓는 경우가 있을 거예요
특히, 바닥에 에코백을 놓으면 먼지가 들러 붙고 금방 떼타죠 ㅠㅠ

그럴 땐, 이 “와이어 도어훅 옷걸이”를 이용해 활용하면 좋습니다 ㅎㅎ
문 위에 이 옷걸이를 설치하여 윗 공간을 활용하는 것이죠 ㅎㅎ
못을 박지 않고 그냥 걸기만 하면 되는 것이기에 자취생들에게 큰 부담없이 설치가 가능하고 공간도 활용하고,
1석 2조랍니다 ㅎㅎ






제품 구매 링크 : http://mall.hanssem.com/m/mgoods/goodsDetailMall.do?gdsNo=582643

어반모카 와이어 도어훅 옷걸이(10구) - 한샘몰

어반모카 와이어 도어훅 옷걸이(10구)

mall.hanssem.com




















5. 압축팩



출처 : 한샘



계절이 지난 이불 혹은 패딩과 같이 큰 부피를 차지하는 것들, 계절이 지난 많은 옷들을 한 번에 정리할 때
꼭! 필요한 아이템은 바로 “압축팩”입니다.

진공 처리로 의류들을 압축하면 훨씬 더 많이 한 공간에 수납할 수 있죠 ㅎㅎ
이 압축팩을 이용해 위에 소개해 드린 부직포 정리함에 넣으면 딱일 거 같아요 ㅎㅎ

진공청소기를 이용해 정말 쉽게 정리할 수 있기 때문에 수월하게 정리 하실 수 있을 거예요!




제품 구매 링크 : http://mall.hanssem.com/m/mgoods/goodsDetailMall.do?gdsNo=503442

국산 와이즈 이불 압축팩 밸브형 (대)3p - 한샘몰

국산 와이즈 이불 압축팩 밸브형 (대)3p

mall.hanssem.com
















오늘은 이렇게 총 다섯 가지 수납 아이템들을 알아보았습니다 ㅎㅎ
제가 올려 드린 구매 링크에 들어가 보시면 제가 추천한 것 이외에도 다른 종류의 상품들이 있으니
본인의 의류 양을 고려해서 구매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ㅎㅎ







그럼 저는 또 다른 새로운 생활 꿀팁을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이 세성의 모든 동생들이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하는 그 날까지!










오늘 언니가 소개한 꿀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 눌러주세요 ㅎㅎ
다른 아이템들이 있다면 댓글에 공유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