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꿀팁을 알려줘!

언니가 알려주는 요리 꿀팁 : 한 냄비 파스타(One Pot Pasta) & 마늘빵

슬기로운 언니들 2020. 6. 10. 11:17

:요리꿀팁을 알려줘:

한 냄비 파스타(One Pot Pasta) & 마늘빵

 

 

오늘은 자취 블로그인 만큼 아주 간단하고! 쉬운 요리를 소개할게요

 

이름하여 한 냄비 파스타!🍝 One Pot Pasta라고

외국에서는 자주 쓰이는 방법인데

 

설거지거리도 별로 안 나와서 편하고 맛도 있고

저번 밥피자에 이어 냉장고 파먹기 하기도 좋은 요리예요

 

그럼 시작해볼까요?

 

 

 

 

 

재료(1cup = 200ml, 종이컵으로 대체 가능)

파스타면 1인분, 토마토소스 1컵, 물 2컵, 다진 마늘 1숟가락, 올리브 오일 2숟가락, 소금 & 후추 약간

양파 1/2개, 소세지, 방울토마토

 

※ 고기를 넣고 싶다면, 마늘, 양파, 고기를 먼저 볶고!

소스와 물, 파스타를 넣고 끓여주세요

 

 

 

 

 

재료를 손질한 후 냄비에 준비한 모든 재료를 넣어주세요

 

 

 

 

 

그리고 15-20분간 끓이면.. 끝!

파스타에 따라 익히는 시간이 다르니

중간중간 익힘 정도를 확인해주세요

 

 

 

 

 

이게 끝이냐고요?

 

네 끝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들러붙지 않도록 잘 저어만 주시면 됩니다!

1구짜리 가스레인지 쓰는 자취생분들에게 딱 맞춤형인 요리 아닐까요?

 

 

 

 

맛은 솔직히 정석대로 하는 것과는 약간 차이가 있긴 하지만

그래도 한 끼 해결하기엔 정말 괜찮다고 ㅎ생각해요

 

 

오늘은 좀 아쉬우니깐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는 마늘빵 레시피도 소개할게요

 

 

 

 

 

재료

식빵 2장 기준

마요네즈 : 설탕 : 마늘 = 3 : 2 : 1

 

 

 

 

 

재료를 다 넣고 소스를 만들어주세요

 

 

 

 

식빵에 꼼꼼히 살짝 두껍게 발라주세요

에어프라이어에서 180도에 5분만 기다리면

 

5분..

 

3분..

 

1분..

 

 

 

 

노릇노릇

 

아주 쫀득하고 바삭한 마늘빵 완성!

 

그럼 이제 파스타와 함께 곁들여 먹어 볼까요?

 

 

우걱우걱

 

파스타와 빵의 조합은..말해모해

진짜 집에서 간단하게 맛있는 요리를 먹을 수 있어요:)

 

나중에 자취방 집들이에 친구들 놀러 오면

간단하게 대접해주기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전 더 유용하고 맛있는 요리 꿀팁으로 찾아올게요

♡♥

 

이 세상의 모든 동생들이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하는 그날까지!

 

 

 

오늘 언니가 소개한 꿀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버튼↓눌러주세요

 

 

 

우리집이

서가앤쿡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