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꿀팁을 알려줘!

언니가 알려주는 요리 꿀 팁 : ☆새우 감바스(감바스 알 아히요) 만들기☆

슬기로운 언니들 2020. 6. 9. 15:18

 

 

 

 

오늘의 요리는

새우 감바스 입니다~~~!

 

만들기 아주 쉽고 간단하지만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의 요리같답니다

^^~

 

 

술안주로도 딱인

새우 감바스를 만들어봅시당 :)

 

 

 

 

 

 


재료

 

 

 

새송이버섯 1

익힌 브로콜리 조금

방울토마토 3~4

마늘 15

청양고추 2~3

새우 12~15

+

올리브유(200ml)

(200ml = 종이컵 1컵 + 1/4컵)

후추

소금

 

 

 

 

 

 

 

 

 

1. 새우에 소금과 후추를 조금 뿌려 밑간을 해줍니다

 

 

저는 냉동 새우를 물에 한번 씻은 후 사용했어요

 

밑간을 하면 더 맛있어지겠죠??

ㅎㅎㅎㅎ

 

 

 

 

 

 

 

 

2. 냄비에 기름을 200ml넣고 썰어놓은 마늘과 청양고추를 넣습니다

 

 

저는 올리브유를 넣었는데

집에 있는 아무 식용유를 넣어주셔도 됩니당 :)

 

 

 

마늘과 청양고추를 썰어놓은 사진이 행방불명됐지만...

아무튼 기름에 넣고 2분정도 익혀줬습니당...

 

 

 

 

(찡긋)

 

 

 

 

 

 

 

 

 

3. 냄비에 새우와 자른 버섯을 마저 넣고 익혀줍니다

 

새우 투입~~!

 

버섯 투입~~!

 

 

2~3분 정도 익혀주면 됩니당 :)

 

 

 

 

 

 

 

4. 브로콜리와 토마토를 넣고 소금과 후추로 간을 합니다

 

 

알록달록 색이 이쁘네요

 

 

그릇에 잘 담아주면

새우 감바스 완성~~~~!!

☆★☆★

 

 

 

 

 

 

새우가 탱글탱글 잘 익었어요

♪♬

 

 

 

분위기 있게 와인까지 같이 찍어봤어요

 

 

아주 고급스러운 느낌이 납니다

...!!

 

 

 

 

그럼 전 여기까지 오늘의 레시피를 마치겠습니당

 

(요약)

탱글탱글 새우&버섯 + 매콤한 고추&마늘

= 최고의 조합♡

 

 

분위기 내고 싶은 날이나

손님 초대 음식으로 만들어보세요~~!

 

강.추

 

 

 

 

그럼 저는 앞으로도

더 유용하고 맛있는 요리 꿀 팁으로 찾아오겠습니다!

 

 

 

 

 

 

이 세상의 모든 동생들이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하는 그날까지!

 

오늘 언니가 소개한 꿀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꾹!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