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언니가 알려주는 방꾸미기 꿀팁 : 감성뿜뿜 스피커 추천편
    방꾸미기를 도와줘! 2020. 5. 30. 19:26

    우리 동생들 안녕하세요! 이번주도 잘 지내셨나요?

    오늘 날씨가 거의 30도 였다던데,,,  외출했던 동생분들 이 더위에 살아남았는지 모르겠네요😭

    사실 저는 밖이 무서워서 나가진 않고 집안에서 시원하게 있었습니다 후후..

    근데 그냥 집에서 누워있더라도 감성넘치게, 재밌게 있고 싶잖아요 우리!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우리를 감성의 바다로 데려가줄,,, 바로,,,,

    스피커 추천편! 입니다 🤘

     

     

    저는 이전 게시물에서도 볼 수 있듯이, 음악을 굉장히 좋아해요. 그래서 이미 스피커를 가지고 있었는데요,

    약 5년 정도 함께 동거동락하던 이 스피커가,, 더이상 소리를 내지 않더군요,,,

    그래서 저도 새로운 스피커를 구매할 겸, 동생들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어서 스피커 추천 콘텐츠를 들고왔어요!

     

    모두가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블루투스 연결이 가능한 제품들로만 가져왔으니,

    우리 동생들 모두 볼륨 업! 할 준비하시고 저랑 같이 스피커 구경하러 가볼까요 ;D

    (투머치 신남 주의 / 이름을 클릭하면 사이트로 이동해요!)

     


     

    1)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

     

    사진출처 : 오늘의 집 상품페이지

     

    가장 먼저 소개할 제품은 레트로 블루투스 스피커 입니다! 사실 이건 제가 너무너무x3000 사고 싶어서 제일 첫번째로 뽑아봤습니다. 제품 자체가 블루투스 스피커로도 사용가능하고, 카세트로도 사용이 가능해요. 레트로 물품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그야말로 제격인 상품이었어요. (벌써 제 장바구니에 들어가서 결제를 기다리고 있다는 건 안비밀,,,) 그리고 안테나도 있어서 라디오도 들을 수 있다고 해요! 혹시 저처럼 레트로가 취향이신 동생들은 이 스피커를 눈여겨 보시면 어떨까요? 그때 그시절 감성을 내뿜는 디자인이라서 방 꾸미기 소품으로 써도 너무너무 좋을 것 같아요!

     

     


     

    2) 마이멜로디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사진출처 : 오늘의 집 상품페이지

     

    다음은 휴대하기 쉽게 작은 크기로 나온 블루투스 스피커에요! 레트로 디자인도 살리고, 휴대성도 살린 상품이더라구요! 확인해보면 알 수 있듯이 정말 작은데 소리도 잘 나온다고 해요. 방이나 집 크기를 고려했을 때 흔히 드는 생각들 있잖아요, 노래는 듣고 싶은데 자리를 너무 많이 차지하는 스피커는 싫고, 그렇다고 휴대폰으로 노래를 틀어놓기도 싫은데 어떡하지,, 이런 생각들이요! 혹시 그런 동생들이 있다면 이 제품을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문제 해결에 딱이랍니다!👍 그리고 제품 자체의 디자인도 귀엽다보니 작은 소품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3) 위글위글 블루투스 스피커

     

    사진출처 : 오늘의 집 상품페이지

     

    귀여운 제품을 하나 봤으니까, 이 참에 제품 디자인이 예쁜 제품을 하나 더 소개해보려고 가져왔어요! 이 제품은 다른 제품들보다 디자인적으로 톡톡 튀는 제품인 것 같아요. 제 주변에는 전자제품도 제품 외관을 보고 결정하는 친구들이 많더라구요. 보기 좋은 떡이 먹기도 좋다고, 예쁜 디자인을 보면 괜시리 기분이 더 좋아져서 그런게 아닐까요? 우리 동생들 중에서도 비슷한 사람들이 있을 것 같아서 소개해봤어요! 혹시 스피커도 분위기도 좋아, 그치만 난 귀여운 제품을 구매하고 싶어, 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동생들이라면 이 제품을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아요!

     

     


     

    4) JBL FLIP 5

     

    사진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스피커를 선택할 때 디자인이나, 다양한 기능들에 집중하는 사람들이 많죠. 하지만 '스피커라면 음질이 최우선이지!' 라고 생각하는 동생들도 있을거에요. 그래서 블루투스 스피커로 유명한 브랜드, JBL의 상품도 하나 가져왔습니다! 이 제품은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는 가격대가 있는 편이에요. 하지만 방수기능이 있어 밖에서도 사용하기 쉬울 뿐만 아니라 스피커 음질이 굉장히 뛰어나기 때문에 고음질의 노래를 들을 수 있다는 특장점이 있어요. 그리고 이 상품만의 특징이 있는데, 그건 여러대를 합쳐서 더 크게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점이에요. 아웃도어에서 음악을 듣거나 모임활동에서 사용하기에 정말 유용한 제품인 것 같아요! 집에서 단독으로 사용하는데도 무방한 제품이니까 혹시 음질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동생들은 이 제품을 눈여겨 보면 좋겠네요!

     

     


     

    5) 블루투스 스피커 취침 무드등

     

     

    마지막 추천템은 바로 무드등 스피커에요! 우리 동생들, 원룸이나 자취를 할 경우에 가장 문제가 되는 점은 무엇인가요? 제 주변 자취러 친구들은 공간이 부족한게 문제였다고 하더라구요. 필요한 것은 계속 사게 되는데 둘 곳은 없어서 곤란한 경우들이 생기기 마련이죠. 그럴땐 여러기능이 한번에 들어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좋아요. 이 제품이 바로 그것입니다! 무드등과 스피커가 하나로 합쳐져 있어서 2개가 차지했을 공간을 절반만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거죠! 이 제품은 실제로 사용중인 사람들을 꽤 많이 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스피커 음질도 적당해서 둘다 사고 싶은 사람이 많이 구매하는 제품이더라구요. 혹시 이 글을 읽고있는 동생들 중에서도 그런분들이 있다면? 이 제품을 추천해요 ;)

     


     

    여기까지! 스피커 추천 콘텐츠가 끝이 났습니다. 동생들이 유익한 정보를 얻었으면 좋겠네요😊

    위에서 추천한 제품들 말고도 스피커가 굉장히 많아요! 나무로 만들어진 제품도 있고, 캐릭터를 살린 스피커들도 많답니다! 각자 취향에 맞는 스피커를 구매해서 우리 호캉스는 못즐기지만 즐거운 홈캉스 보낼 수 있도록 해요!

    그리고 200530 기준 언니의 최애 노래 몇곡을 추천하고 떠나가도록 하겠습니다.

     

    ♪BENEE - SUPALONELY♬

    ♬HARRY STYLES - WATERMELON SUGAR

     

     내적댄스 유발하는 노래들이니까 스피커로 더 신나게! 들으면서 주말 마무리하는걸로 해요!

     

    그럼 저는 다음에 또 다른 팁들을 잔뜩 들고 돌아올게요!

     

    이 세상의 모든 동생들이 슬기로운 자취생활을 하는 그날까지!

     

     

     

     

    오늘 언니가 소개한 꿀팁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립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